- ‘AI와 인간’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(1)
- 2024.04.25 12:00 | 광고계동향
- 걷기 좋은 계절, 봄이 돌아왔습니다. 이렇게 걷기 좋은 날,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.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‘만보기의 본보기’입니다.
-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(ALLISWELL)대표 한주원&오민석
- 2024.04.25 12:00 | 광고계동향
- 자유표시구역 선정, 디지털 사이니지,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.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(ALLISWELL)의 한주원(사진 왼쪽), 오민석(사진 오른쪽) 대표를...
- 쉬운 근로 계약서, 청소년들의 건강한 근로환경 응원해요! 토스뱅크 ‘일하는 청소년 with toss bank’편
- 2024.02.20 12:00 | 광고계동향
- 근로계약서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을 위해 토스뱅크 앱을 통해 쉬운 근로계약서 작성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. 그러면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근로 행태와 환경, 현실 속 갈등을 짚은 브랜드 필름 ‘일하는 청소년 with toss bank’도 공개됐는데, 이 영상이 소비자들의...
-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통한 사람과 AI의 감성적 연결
- 2023.12.21 12:00 | 광고계동향
- 생성형 AI가 등장한 후 얼마 되지 않아 세계적으로 초거대 AI를 구축하려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.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EVR STUDIO도 초거대 AI의 출현이라는 흐름 안에서 새로운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.
- 디지털 시대,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. ‘애드아시아 2023 서울’ 성료
- 2023.12.21 12:00 | 광고계동향
-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,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,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
- 빙그레메2커
- 2023.12.21 12:00 | 광고계동향
- 전쟁 스토리를 통해 간식과 밥이 함께 할 때 빙그레한 세상을 완성한다는 메시지와 그 속에서 더단백, 닥터캡슐 등 영양까지 생각한 빙그레의 제품들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고, 주요 등장인물들이 부르는 4개의 뮤지컬 곡을 활용하여 규모감 있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다.